Road & Track

판매가격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제품코드

배송비 무료

배송기간

주문 요약
총상품금액 0

Road & Track by Ohlins

Built for sports and high performance cars with all of Ohlins experience from over 36 years behind it.

Scroll down to read more!

 
 
Our Motorsport Heritage


로드&트랙 – 우리가 모터스포츠를 통해 배운 것

경쟁은 품종을 개선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명하고 맞는 말이지만,
올린즈 에서는 경쟁은 품종을 창조 합니다. 우리는 창업 첫 날부터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것”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에 집중해온 회사입니다.


Kenth Ohlins 가 1976년도에 그려진 간단한 첫 번째 디자인부터,
우리가 현재 만드는, 컴퓨터로 설계 되고 테스트된 작품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올린즈 제품은 당신이 퍼포먼스의 한계점에서도 총체적인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엔지니어들이 말하듯,
땅은 공중보다 더 좋은 마찰력을 줍니다.

그래서 올린즈의 모든 디자인은 하나의 분명한 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ATV 혹은 스노우모빌의 접지력과 코너링 속도와 컨트롤을 최대화하라!”

이것이 바로 우리가 경기에서 이기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서포트 하고 있는 모든 팀들과의 양방향 의사소통을 선호합니다.
Kenth Ohlins 는 오랜 시간 전에 하나의 확고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절대 어떤 제품도 팀에게 스폰서쉽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하지 않는다. 단 하나라도.”

그래서 당신이 보는 모든 올린즈와 함께한 승리팀은 당연한 결과로서가 아니라
올린즈를 선택함으로 인해 이기게 된 것입니다. 수많은 팀들이 무상 제품을
거두절미하고 우리 제품을 구입하는 선택을 한다는 사실은 아마도
당신이 품질 뿐 아니라 올린즈의 레이싱용 서스펜션의 능력에 대해서도
어떻게 판단 해야 하는지 말해줄 것 입니다.

300여 개의 세계대회 타이틀이 올린즈와 함께 수 천 여 개의 포디엄 위에서
얻어졌습니다. 투어링 카와 GT카를 거쳐 프로토타입, F1 그리고 인디카
경주까지 그리고 MX-GP와 Moto GP에이르는 모든 종목에서 말이죠.

우리는 팀의 기술부문과 긴밀하게 일하며 양방향 소통을 하였고,
이로 인해 우리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퍼포먼스를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시 현존하는 라인의 계속적인 발전과 함께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제품들의 생산에 반영 됐습니다.
 

경기에서 이기는 것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교훈들은 곧바로 우리의 열렬한 선호 고객들이 최고의 포크,
스티어링 댐퍼, 서스펜션을 통해 이득을 볼 수 있는 있는
부품시장(애프터 마켓 시장)프로그램에 고스란히 옮겨졌습니다.

모터스포츠는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는 최첨단 레이싱 지원 및 서비스만 오롯이 헌신하는 직원이 30명
넘게 있습니다. 이 팀은 정기적으로 우리 디자이너들에게 그들의 현장에서의
결과를 보고하여, ‘팩토리 르망 팀’이던 단 한 명의 안목 있는 고객이던
상관없이 모든 올린즈 고객들이 차량으로부터
최고의 역량을 얻을 수 있도록 확신을 줍니다.

우리는 모든걸 테스트하고 또 테스트 합니다.
그러나 데이터는 단지 당신에게 많은 것을 말해줄 뿐이기에 올린즈에서 수치만큼
'느낌'도 중요합니다. 만약 어떤 차량 상태가 운전자나 경주자에게 적합하게
느껴진다면 그것은 딱딱한 통계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리 역시도 운전자이며
당신이 우리의 제품 위에서 운전해본다면 분명한 차이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The Technology

DFV 기술의 특징

DFV란 무엇일까요? 그것은 ‘Dual Flow Valve(이중 플로우 밸브)’기술로, 경쟁사들과 우리를 차별화시키는 것 입니다. 오직 올린즈만이 로드&트랙 제품들에 DFV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DFV의 이중 플로우 밸브는 댐퍼 오일이 양방향으로 흐르는 통로를 가지고 있는 덕분에 리바운드 시에도 압축때와 같은 감쇠력을 줍니다. 이것은 바퀴와 타이어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다시 적합한 위치로 돌아감으로써 그립력과 트랙션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올린즈 로드&트랙 제품군은 모든 개별 제품에 DFV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안정성과 민첩성이 충족되는 제품을 기대하는 선호자들에게 있어서 하나의 완벽한 업그레이드가 되도록 만들어 줍니다.

rt_dfv_fig1_2

특징1 : (압축 흐름도)
샤프트 속도가 낮을 때 오일은 대부분 샤프트 홀을 통해 흐른다.(아래 방향 점선 화살표) 샤프트 속도가 높을 때 오일은 대부분 피스톤 내부의 압축 포트를 통해 흐른다 (위 방향 점선 화살표). 샤프트 속도가 매우 높거나 갑작스럽게 가속되는 동안에, 오일은 DFV 안의 압축 포트를 통해서도 빠져나갈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정감을 증가시킨다.

특징2 : (리바운드 흐름도)
샤프트 속도가 낮을 때 오일은 대부분 샤프트 홀을 통해 흐른다 (아래방향 점선 화살표). 샤프트 속도가 높을 때 오일은 대부분 피스톤 내부의 리바운드 포트를 통해 흐른다 (위 방향 점선 화살표). 샤프트 속도가 매우 높거나 갑작스럽게 가속되는 동안에, 오일은 DFV 안의 리바운드 포트를 통해서도 빠져나갈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타이어와 지면 사이의 접촉이 유지된다.
 

DFV가 약간이나마 좋지 않은 노면 상에서도 좀더 빠르고 쉽게 열림으로 인해, 운전 안정감은 놀랍도록 유연해지고, 코일오버 서스펜션 보다는 OEM 스트럿에 더 가깝게 됩니다. 심하게 고르지 않은 노면에서는 로드&트랙 제품의 도입이 차로 하여금 안정감과 제어력을 유지한 채 둔턱과 구덩이를 부드럽게 넘어가게 해줍니다. 그리고 트랙션은 항상 최고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서스펜션을 비교할 때 최선이 아닌 차선에서 만족하시겠습니까?

rt_dfv_fig3

특징3 : (DFV가 없는 차량)
DFV가 없는 경우, 피스톤이 상한 점을 찍은 후 리바운드 할 때 오일이 피스톤을 통해 충분히 빠르게 흐를 수 없으므로, 타이어가 지면과 접촉을 한 채로 유지될 수 없다.

Fig4: (Vehicle – DFV technique) The DFV valve opens, letting the oil flow quicker through the piston on the rebound stroke after hitting a bump, enabling the tyre to stay in contact with the road.

특징4 : (DFV기술이 있는 차량)
피스톤이 상한 점을 찍은 후 리바운드 할 때 DFV 밸브가 열려 오일이 피스톤을 통해 빠르게 흐르도록 함으로써 타이어가 지면과 접촉 한 채로 유지될 수 있다.
 

DFV 기술의 있는 차량과 없는 차량의 비교 영상 입니다,

코일오버 서스펜션으로 지상고를 조정할 때, 그 작동원리를 비교분석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저가형 디자인 제품들은 하부 스프링 플랫폼을 높이거나 낮춤으로써 높이를 조절합니다. 이것은 스프링을 늘리거나 압축시키는 효과를 주고 이로 인해 서스펜션의 움직임이 제한되어 더 이상 늘어나질 않는 현상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올린즈의 방법은 하부 플랜지가 고정된 본체 위에서 수월하게 회전하는 동안 스프링을 완벽한 위치에 두는 것 입니다. 이로써 당신이 완벽한 감쇠력을 유지하면서도 완벽히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하게 해주며 이러한 설계를 위해 우리는 오랜 기간 노력했습니다. 단지 설정만 해놓으면 조정기는 간단하게 당신의 정확한 설정을 유지할 것 입니다.
 

댐퍼는 열을 받습니다. 이것은 확실한 사실 입니다. 피스톤이 댐퍼 안에서 움직이면서 마찰을 일으키므로 열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그 열이 전혀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는 없지만 잘 다룰 수는 있습니다. 열이 올라가면서 댐퍼액의 점도는 바뀔 수 있으며 이는 자동차의 조종안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만의 독특한 니들 분출 밸브는 일정한 제동율을 유지 한 채로 온도에 따라 확장되어 유동액이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좁힙니다. 이 과정에서 가장 좋은 점이 뭐냐구요? 바로 당신이 이것을 전혀 느낄 수 없을 거라는 사실입니다! 당신이 느끼게 될 것은 단지 차량이 트랙을 돌 때 마다, 코너를 돌 때마다 지속적으로 반응하는 것 뿐 입니다. 올린즈의 기술이 댐핑을 케어하는 동안 당신은 브레이킹 지점과 에이펙스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rt_dfv_fig5

특징 5: Thermal Expansion

이 장치들은 모두 기대 이상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 스스로 개인취향에 따라 설정할 것들 역시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탄탄하고 민감한 스타일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부드럽고 유연한 스타일을 좋아하십니까? 모두 여러분이 설정하기 나름입니다. 너무 낮은 속도의 리바운드 댐핑은 그립력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올린즈 제품들의 기본이 되는 매우 쉽게 접근 가능한 어저스터는, 미세한 튜닝을 더욱 수월하게 해줍니다. 따라서 당신은 모든 작은 변수를 참고할 수 있게 됩니다. 복잡하게 들린다고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몇 번의 클릭을 통해 당신의 차량이 입력정보와 운전 스타일에 정확하게 반응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는 저희 공장에서 세팅 하더라도 마찬가지 입니다. 로드&트랙 McPherson 스트럿 역시 상부 마운트와 하부 마운트가 조정가능한 캠버를 특징으로 하며 이것은 당신이 휠을 알맞은 상황에 맞게(집 근처로 드라이브를 가던 주말에 트랙을 돌던)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The Ohlins Concept

퍼포먼스의 완벽함. 이것은 1976년 이래로 쭉 올린즈의 비전 이였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디테일과 품질에 대한 집착을 통해 이뤄냈습니다. 올린즈의 제조과정의 모든 부분들은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합니다. 재료 선정이던, 디자인이던, 제조방법이던 혹은 포장법과 같이 작은 세부사항 까지도 말이죠. 오직 완벽한 제품 만이 공장 밖으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로드&트랙 제품군은 통찰력 있는 선호자들의 관심 안에서 올린즈를 연구와 개발 그리고 제조에 있어서 매우 높은 기준에 올려 놓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순수하게 올린즈 만의 것이지만 좋은 소식은 이 제품들을 사기 위해 레이싱팀 만큼 부유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입니다! 우리에게 있어서 고객들과의 관계는 대게 장기적인 결실을 맺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터스포츠 계의 많은 일류 팀들에게 부품을 공급해왔지만, 수 천명의 열렬한 선호 고객들에게도 역시 그래왔습니다. 우리는 단지 하나의 품질을 만들어낼 뿐이며 모든 새로운 고객들이 기존 고객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고객과의 관계는 첫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의 역할을 지원과 백업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모든 올린즈 제품들이 원하는 만큼 조절 가능하고 향후 몇 년간 믿을만하고 역동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을 줄 수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완벽히 숙련되고 공인된 서비스 센터들은 당신의 오래된 올린즈 제품을 새 것처럼 작동하고 심지어 당신의 선호도에 따라 댐퍼 성향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로드&트랙 제품들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우리의 모토 스포츠 프로그램으로부터 나왔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따라서 당신은 로드&트랙 제품을 통해 그와 동일한 수준의 관심과 관리를 받을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각 구성요소가 마찰을 줄이고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는 각 구성요소가 올린즈의 성공을 대표하는 표지라면, 재료 선정은 그 성공을 일궈낸 숨겨진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피스톤 샤프트와 댐퍼 내부 표면은 최적의 매끄러움과 낮은 마찰계수를 위해 초미세 마감 처리되고 플래토 가공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사항에 대한 관심은 올린즈 제품 전체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렇게 정밀한 표면 마감처리 없이는 과도한 마찰로 인해 댐퍼의 순응도가 감소됨으로 인해 작동 효율성이 저하 됩니다. 로드&트랙 제품들의 제동율은 어저스터는 완전히 조정가능하며 압축과 리바운드를 아울러 하나의 알맞은 세팅으로 묶을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99%로 제품들이 훌륭하게 작동할 것이며 자신의 자동차나 운전자의 개인 성향에 맞추기 위한 정말 간단한 조정만으로도 즉시 기대 이상으로 작동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다른 서스펜션 제조자들이 뭐라고 하던지 간에 편안함이 최우선 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시합용 차량을 세팅 할 때 조차도 말이죠. World Rally Championship, Nürburgring 그리고 Isle of Man TT 경기 등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통해 우리는 가장 빠른 운전자나 선수는 전력을 다해 질주할 때 동요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순응의 과학'은 우리의 디자인 작업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내구성 역시 가장 중요한 점 중에 하나 입니다. 그런데 아마 여러분들은 우리가 스웨덴 출신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자연환경 중 한 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자재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는 점을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카본 강철은 염분스프레이로 테스트를 거쳤고 240시간 동안의 노출을 견뎌내면서도 여전히 작동에 문제가 없습니다. 환상적인 레이싱카 라고 겉모습만으로 판단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평범한 일상의 운전을 위한 실존하는 모델들입니다. 이것이 아마도 우리의 로드&트랙 제품이 극한의 트랙용 차량을 만드는 제조사들 뿐만 아니라 자기 차량의 샤시 성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부품 튜닝 매니아나 운전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이유일 것 입니다.
 

Product List
브랜드 년식 모델 새시코드 제품코드 스프링 레이트 소비자가격(VAT포함) 비고
MINI 2000-2006 COOPER R50 / R53 BMS MI10 F/6.1kg R/5.1kg 3,600,000  
MINI 2000-2007 COOPER S R50 / R53 BMS MI10 F/6.1kg R/5.1kg 3,600,000  
MINI 2000-2008 JCW R50 / R53 BMS MI10 F/6.1kg R/5.1kg 3,600,000  
MINI 2006-2013 CABRIO R55 - R59 BMS MI20 F/7.1kg R/5.1kg 3,300,000  
MINI 2006-2013 CLUBMAN R55 - R59 BMS MI20 F/7.1kg R/5.1kg 3,300,000  
MINI 2006-2013 COOPER S R55 - R59 BMS MI20 F/7.1kg R/5.1kg 3,300,000  
MINI 2006-2013 COUPE R55 - R59 BMS MI20 F/7.1kg R/5.1kg 3,300,000  
MINI 2006-2013 JCW R55 - R59 BMS MI20 F/7.1kg R/5.1kg 3,300,000  
MINI 2006-2013 ROADSTER R55 - R59 BMS MI20 F/7.1kg R/5.1kg 3,300,000  
BMW 2005-2012 3-SERIES E90 / E91/E92/E93 BMS MI00 F/6.1kg R/7.1kg 3,600,000  
BMW 2004-2013 BMW 1-serie E81/E82/E87/E88 BMS MI01   3,600,000  
BMW 2001-2005 M3 E46 BMS MI30 F/ H200, ID65-103, 7.1kg R/ H130, ID52-65, 11.2kg 4,200,000  
BMW 2007-2012 M3 E92 BMS MI40 F/ H200, ID65-103, 7.2kg /12.2kg 4,300,000  
BMW 2012-2017 3-SERIES F30 BMS MP00 F/6.1kg R/16.3kg 4,000,000  
BMW 2009-2016 Z4 (30i) E89 BMS MP50 F/6.1kg R/7.1kg 3,800,000  
BMW 2016-2017 M2,M3,M4 F87,F80,F82 BMS MR40 M2-F/9.1kg R/19.2kg       M3,M4-F/9.1kg R/23.2kg 4,480,000  
BMW 2001-2006 3-SERIES (325i) E46 BMZ MI35 F/ H200, ID65-103, 7.1kg R/ H130, ID52-65, 10.2kg 3,800,000  
BMW 2011-2013 1M E82 BMZ MN01 R/11.2kg 4,200,000  
CHEVROLET 2010-2015 CAMARO Generation 5 CHS MP00 F/7.1kg R/11.2kg 4,980,000  
FIAT 2017 124 SPIDER   FIZ MP00 F/10.2kg R/4.1kg 미정  
FORD 2015-2017 MUSTANG Generation 6 FOS MR00 F/9.1kg R/14.2kg 4,580,000  
FORD 2015-5018 FOCUS RS 3RD GENERATION FOS MS00 F/9.1kg  R/65/85/180/70 3,800,000  
HONDA 1999-2003 S2000 AP1 / AP2 HOS MI21 F/11.2kg R/7.1kg 3,700,000  
HONDA 2006-2011 CIVIC R FD2 HOS MI30 F/8.1kg 3,800,000  
HONDA 2015-2017 CIVIC TYPE R FK2 HOS MT10 F/6kg  R/5kg 3,800,000 캔슬러킷트 별도구매
HONDA 2017-2019 CIVIC TYPE R FK8 HOS MT00 F/6kg  R/5kg 4,000,000 캔슬러킷트 별도구매
HYUNDAI 2017-2019 i30 N PD HYS MT00 F/6kg  R/9kg 3,800,000 캔슬러킷트 별도구매
LEXUS 2007-2011 GS 460 URS190/URS191 LES MI00   3,700,000  
LEXUS 2005-2013 IS250/IS350 USE20 / GSE21 LES MI00 F/10.2kg 3,700,000  
LOTUS 2001-2011 ELISE   LOV 1-4D00   5,200,000  
LOTUS 2006-2011 EXIGE   LOV 1-4D00   5,200,000  
MAZDA 2003-2008 RX-8 SE3P MAS MI00 F/8.2kg 3,600,000  
MAZDA 1991-2002 RX-7 FD3S MAS MI10 F/11.2kg R/11.2kg 3,600,000  
MAZDA 1989-2005 MX-5 NA / NB MAS MI20 F/8.2kg R/6.2kg 3,300,000  
MAZDA 2005-2015 MX-5 NC / EC MAS MI30 F/7.2kg 3,300,000  
MAZDA 2016-2017 MX-5 ND MAS MP00 F/10.2kg R/4.1kg 3,780,000  
MERCEDES-BENZ 1990-2017 G-WAGEN G500/G550/G63/G65   MEV1S46-4S46 OEM스프링사용 6,600,000 OEM 스프링 및 옵션 스프링 적용 가능
MERCEDES-BENZ 1990-2017 G-WAGEN G500/G550/G63/G65 OFF-ROAD MEO 1-4N46 OEM 스프링 및 OFF-ROAD 스프링 적용 가능(스프링,허브 스페이서,브레이크 연장케이블 별도) 6,600,000 OEM 스프링 및 OFF-ROAD 스프링 적용 가능(스프링 별도)
MERCEDES-BENZ 1990-2017 G-WAGEN G350/G500/G63/G65   MEV 1S46-4S46 OEM스프링 및 옵션 스프링 적용 가능  6,600,000 OEM 스프링 및 옵션 스프링 적용 가능
MITSUBISHI 2001-2008 LANCER EVO 7-9 CT9A MIS MI00 F/10.2kg R/9.2kg 3,800,000  
MITSUBISHI 2007-2016 LANCER EVO 10 CZ4A MIS MI10 F/10.2kg R/7.2kg 4,000,000  
NISSAN 2002-2009 350Z Z33 NIS MI00 F/10.2kg 4,000,000  
NISSAN 1999-2002 SKYLINE GT-R BNR34 NIS MI10 F/9.2kg R/8.2kg 3,600,000  
NISSAN 2007-2017 GT-R R35 NIZ MI30 F/16.4kg 5,600,000  
OPEL 2000-2005 SPEEDSTER   OPV 1-4E00   5,200,000  
PORSCHE 2007-2011 GT3 RS 997 (TTX) POF 5Q00/ POF 6N01   13,600,000 Front - TTX 46 / Rear - TTX 36
PORSCHE 2013-2017 GT3 991 (TTX) POF 5R00 / POF 6R00   13,600,000 Front - TTX 46 / Rear - TTX 36
PORSCHE 2016-2017 GT3 RS 991 (TTX) POF 5R00 / POF 6R00   13,600,000 Front - TTX 46 / Rear - TTX 36
PORSCHE 2016-2017 CAYMAN GT4 981C(TTX) POF 5R00 / POF 6R10   14,900,000 Front - TTX 46 / Rear - TTX 46
PORSCHE 2016-2017 CAYMAN GT4 981 POZ MR90 F/8.2kg R/9.3kg 4,980,000  
PORSCHE 2016-2017 CAYMAN GT4 CLUB SPORT 981 POF 5R00 / POF 6R10   14,900,000 Front - TTX 46 / Rear - TTX 46
PORSCHE 1999-2005 GT2 996 POS MI10 F/7.2kg R/14.3kg 4,480,000  
PORSCHE 1999-2005 GT3 996 POS MI10 F/7.2kg R/14.3kg 4,480,000  
PORSCHE 1999-2005 GT3 RS 996 POS MI10 F/7.2kg R/14.3kg 4,480,000  
PORSCHE 2005-2015 CARRERA 997 POS MI20 F/6.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5 CARRERA CABRIO 997 POS MI20 F/6.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5 CARRERA S 997 POS MI20 F/6.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5 CARRERA S CABRIO 997 POS MI20 F/6.2kg R/12.3kg 4,480,000  
PORSCHE 2011-2017 CARRERA 991 POS MP70 F/7.2kg R/12.3kg 4,580,000  
PORSCHE 2011-2017 CARRERA S 991 POS MP70 F/7.2kg R/12.3kg 4,580,000  
PORSCHE 2013-2016 BOXSTER 718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BOXSTER 981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BOXSTER S 718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BOXSTER S 981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CAYMAN 718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CAYMAN 981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CAYMAN GTS 981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CAYMAN S 718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3-2016 CAYMAN S 981 POS MP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6-2017 CAYMAN GT4  981 POZ MR90   5,300,000  
PORSCHE 1999-2004 CARRERA 996 POZ MI00 F/6.1kg R/12.3kg 3,800,000  
PORSCHE 1999-2004 CARRERA CABRIO 996 POZ MI00 F/6.1kg R/12.3kg 3,800,000  
PORSCHE 1999-2004 TARGA 996 POZ MI00 F/6.1kg R/12.3kg 3,800,000  
PORSCHE 1999-2005 CARRERA 4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1999-2005 CARRERA 4 CABRIO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1999-2005 CARRERA 4S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1999-2005 CARRERA 4S CABRIO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1-2005 TURBO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1-2005 TURBO CABRIO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1-2005 TURBO S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1-2005 TURBO S CABRIO 996 POZ MN02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7-2011 GT2 997 POZ MN04 F/9.2kg R/14.3kg 4,480,000  
PORSCHE 2007-2011 GT2 RS 997 POZ MN04 F/9.2kg R/14.3kg 4,480,000  
PORSCHE 2007-2011 GT3 997 POZ MN04 F/9.2kg R/14.3kg 4,480,000  
PORSCHE 2007-2011 GT3 RS 4.0 997 POZ MN04 F/9.2kg R/14.3kg 4,480,000  
PORSCHE 2005-2012 CARRERA 4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CARRERA 4 CABRIO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CARRERA 4S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CARRERA 4S CABRIO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TARGA 4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TARGA 4S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TURBO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TURBO CABRIO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TURBO S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5-2012 TURBO S CABRIO 997 POZ MN05 F/7.2kg R/12.3kg 4,480,000  
PORSCHE 2004-2012 BOXSTER 987 POS MR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04-2012 BOXSTER S 987 POS MR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04-2012 CAYMAN 987 POS MR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04-2012 CAYMAN R 987 POS MR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04-2012 CAYMAN S 987 POS MR80 F/7.2kg R/8.2kg 4,580,000  
PORSCHE 2017-2019 Carrera 4 GTS 991.1/991.2 POS MS00 F/7.2Kg R/14Kg 4,580,000  PDCC 옵션차량
  ARB 브라켓 및      캔슬러 별도구매
PORSCHE 2017-2019 Targa GTS 4 991.1/991.2 POS MS00 F/7.2Kg R/14Kg 4,580,000 PDCC 옵션차량
  ARB 브라켓 및      캔슬러 별도구매
PORSCHE 2014-2019 Targa 4 ,4S 991.1/991.2 POS MS00 F/7.2Kg R/14Kg 4,580,000 PDCC 옵션차량
  ARB 브라켓 및      캔슬러 별도구매
PORSCHE 2013-2019 Turbo,S 991.1/991.2 POS MS00 F/7.2Kg R/14Kg 4,580,000 PDCC 옵션차량
  ARB 브라켓 및      캔슬러 별도구매
SUBARU 2004-2009 LEGACY BP5 SUS MI00 F/7.2kg R/7.2kg 3,800,000  
SUBARU 2007-2011 IMPREZA STI RACING GRB SUS MI10 F/9.2kg R/7.2kg 4,280,000  
SUBARU 2015-2017 WRX STI VAF SUS MI10 F/9.2kg R/7.2kg 4,280,000  
SUBARU 2012-2017 BRZ ZC6 / ZN6 SUS MP20 F/4.1kg R/3kg 3,600,000  
TOYOTA 2012-2017 GT86  ZN6 SUS MP21 F/5.1kg R/5kg 3,600,000  
SUZUKI 2004-2010 SWIFT SPORTS ZC31S SZS MI00 F/7.2kg R/7.2kg 3,600,000  
VOLKSWAGEN 2004-2009 Golf V GT/GTI 1K VWS MI10 F/7.2kg R/6.2kg 3,800,000  
VOLKSWAGEN 2009-2013 Golf VI GT/GTI 5K VWS MI10 F/7.2kg R/6.2kg 3,800,000  
VOLKSWAGEN 2008-2017 SCIROCCO   VWS MI10 F/7.2kg R/6.2kg 3,800,000  
VOLKSWAGEN 2013-2017 Golf VII GTI 5G VWS MP20 F/7.2kg R/5.1kg 3,800,000  
AUDI 2006-2015 Audi R8 4.2 FSI Quattro   SEF 5Q00/6Q00 F/10.2kg R/9.1kg 9,080,000  
AUDI 2015-2019  Audi R8    AUV MT00 F/14 kg R/14 kg 9,370,000  
AUDI 2012-2016 AUDI S4,S5& RS4 AVANT B8 AUS MS00 F/12kg R/5kg 4,280,000 캔슬러 별도구매
AUDI 2010-2017 RS5 COUPE B8 AUS MS00 F/12kg R/5kg 4,280,000 캔슬러 별도구매
AUDI 2009-2014 RS3/TT RS/S3 8P VWS MT10 F/7.2kg R/7kg/8kg(4WD) 3,800,000 캔슬러 별도구매 
AUDI 2006-2014 TT/A3/S3 TTS 8J VWS MT10 F/7.2kg R/7kg/8kg(4WD) 3,800,000 캔슬러 별도구매
AUDI 2011-2012 Audi RS3/TT 8P VWS MT10 F/7.2kg R/8kg 3,800,000 캔슬러 별도구매
AUDI 2015~ Audi RS3 8V/MQB VWS MT21 F/7.2kg R/7kg/8kg(4WD) 3,800,000 캔슬러 별도구매
AUDI 2015-2019  RS3/A3/S3 8V VWS MT21 F/7.2kg R/7kg/8kg(4WD) 3,800,000 캔슬러 별도구매
AUDI 2014-2019 Audi TT/TTS/TT RS FV / 8S VWS MT21 F/7.2kg R/7kg/8kg(4WD) 3,800,000 캔슬러 별도구매